정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예능이 아닌가 합니다. 오늘은 사이렌 불의 섬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화부터 시작해서 완결편인 10화까지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당연히 고화질로 볼 수 있으며 티비를 이용하거나 혹은 컴퓨터,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장소나 시간 관계없이 보고 싶을 때 얼마든지 다양한 기기 통해서 감상하면 됩니다.
유일하게 사이렌 불의 섬 다시보기 가능한 곳
고화질 감상 방법
이상한 경로가 아닙니다. 정상적인 좌표 한군데 찍어드리겠습니다. 이곳으로 이동하면 앞에서 말한 것처럼 다양한 기기 이용해서 고화질로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안내한 곳으로 이동해 보셨다면 실망한 분도 분명히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결국 넷플릭스 이용해서 보라는 당연한 소리만 하는구나 하고 말이죠. 하지만 아직 실망하지 않아도 됩니다.
확실하게 부담을 덜어내고 콘텐츠를 감상할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netflix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니 오로지 사이렌 불의 섬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은 물론 영화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평소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부담이 있었다면 제가 알려주는 방법 이용해서 부담 없이 서비스 이용해서 다시보기 하면 됩니다. 상세한 방법은 다른 글에 보기 좋게 정리했으니 확인하면 됩니다.
사이렌 불의 섬 줄거리 요약
단순히 재미를 추구하는 예능이 아닙니다. 한마디로 정리하면 사이렌은 서바이벌 장르로 꾸밈없는 리얼리티 시리즈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직접 보지 않고서는 어떤 예능인지 짐작조차 하기가 어려운데요. 간략하게 어떠한 컨셉으로 방송하는 예능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여성 출연자들로만 진행되는 방송입니다. 중요한 건 출연 멤버의 직업인데요. 경찰관, 경호원, 군인, 소방관, 운동선수, 스턴트 배우가 구성되었습니다. 직업만 들어도 강인함을 느낄 수 있는 특수한 직업인데요. 체력은 물론 정신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갖춘 분이 출연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직업군별로 6개의 팀을 이루게 됩니다. 그리고 외딴섬에서 서로 경쟁하는 모습이 그려지는 예능인데요. 남자를 대상으로 경쟁 서바이벌을 한 예능은 많습니다. 그런 점에서 차별화된 것이 바로 불의 섬이죠. 사이렌 불의 섬 다시보기를 하면 알겠지만 남성 출연자는 없으며 오로지 여성 출연자만 나와 경쟁합니다.
서바이벌 장르도 여자가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에 초점이 맞춰진 예능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다양한 장면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사이렌 1화 주요 줄거리
1회를 다시 보면 알겠지만, 처음부터 손에 땀이 나는 긴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직 못 본 분을 위해 1화에서 어떤 장면이 나왔는지 간단하게 줄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앞에서 말한 직업군으로 구성된 여섯 팀이 불의 섬에 입성하는 장면이 그려집니다. 처음부터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이유는 바로 미션이 시작되기 때문이에요. 갯벌 코스를 가로지르며 기지전을 준비하는 장면들이 나옵니다.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되는 부분이죠.
사이렌 첫 회의 경우 65분으로 진행됩니다. 그 이후부터는 43분, 51분으로 꾸려지며 마지막인 10화는 닥치고 돌격이라는 제목으로 33분간 방송됩니다. 개인적인 아쉬움은 다시보기 방송 시간이 좀 짧다는 것인데요. 이 정도의 재미라면 한 시간 넘게 집중해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불의 섬 각 회차 제목 정리
방송되는 회차마다 다른 제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불의 섬 1화 제목은 나는 쉽지 않은 일을 하고 있다 입니다. 차례대로 타이틀을 정리하면 악바리는 자신 있거든요와 상관없어, 승리만 할 수 있으면입니다. 그리고 센 놈이랑 붙자, 그게 멋있지와 마지막 회는 닥치고 돌격이라는 제목으로 방송됩니다.
방송 회차의 타이틀만 봐도 10화까지 한 편의 드라마라 이야기해도 될만한 긴장감 넘치는 장면이 자주 나올 거라는 예상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게 본 사이렌 불의 섬 다시보기는 6화였어요. 아니, 우리를 누가 이기겠어라는 제목으로 방송됩니다. 사이렌 통제권을 얻기 위한 장면이 나오는데요. 기지전을 대비하기 위해 어떤 팀이 연합할지 예측하고 다시보기 하면 좀 더 재미있게 방송 볼 수 있습니다.
사이렌 불의 섬 시즌 1 정보
이미 본 사람은 알겠지만, 사이렌 불의 섬은 시즌 2입니다. 보고 나면 자연스레 시즌 1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되죠. 하지만 시즌 1은 따로 없습니다. 넷플릭스 보면 알겠지만, 시즌 1은 예고편과 티저 예고편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첫 번째 시리즈를 보고 싶다 생각하셨다면 또한 다음 시리즈도 기대하시겠죠. 아직 시즌 3이 나온다는 소식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토록 화제가 되고 많은 사람이 시청한 예능이면 다음 시리즈도 충분히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해요.
마무리
제가 생각하는 불의 섬에 숨겨진 메시지는 여성의 강인함이 아닌가 합니다. 엄마의 강인함이라는 표현은 많이 들어봤겠지만, 여자의 강인함이라는 표현은 낯설어요. 남녀평등을 외치고 있지만 여전히 여성은 가녀린 이미지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고정 관념을 확실하게 없애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보기를 해보면 남성과는 또 다른 파워와 정신력을 보여주죠. 특수한 직업군이기에 그렇기도 하겠지만 출연진 모두 처음부터 직업을 정해두지 않았습니다. 즉 원래 강인한 정신력과 체력을 지닌 사람이라는 것이죠. 따라서 여자라고 무조건 약하다는 생각은 그야말로 고정관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성 출연자만 나와서 경쟁하는 식상한 서바이벌 예능이 지루하다고 생각했다면 사이렌을 보셔도 좋습니다. 남자 출연자가 등장하는 예능과는 또 다른 긴장감을 느낄 수 있어요. 10화까지 모두 재미있게 보길 바랍니다.
댓글